현재 이동갈비촌에는 약 20여개 이동갈비 점포들이 갈비촌을 형성하고 있으며, 주변지역을 포함하면 약 200여개 점포가 있어 쉽게 이동갈비의 맛을 접해 볼 수 있다.

포천에 위치한 여러 맛집들 중 최근 SNS를 통해 입 소문이 퍼지고 있는 맛집이 있다. 바로 포천시 이동면 장암리에 위치한 23년 전통을 자랑하는 맛집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이동갈비전문점 포천맛집 ‘이동정원갈비’다.

그 중 포천시 이동면에 위치한 ‘이동정원갈비’는 수 많은 이동갈비 전문점들 중 야외정원이 잘 돼있어 있어 야외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인기몰이 중인 포천 맛집이다.

이 집의 대표 메뉴는 소고기 생갈비와 이동갈비다. 특히 갈빗살이 두툼하고 참숯에 구워 은은한 숯향이 베 맛이 좋다. 반찬은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 부담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고추장, 된장, 간장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고 김치, 나물, 채소 등 다양한 종류의 반찬과 값 비싼 양념게장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이동정원갈비’에서 가까운 곳에 포천아트밸리,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 국망봉 등 유명 관광지가 있어 이들 관광지와 함께 이동정원갈비를 찾는 일정을 계획해도 좋을듯하다.

포천 이동갈비 맛집 ‘이동정원갈비’는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1970 (장암리 283-3)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031-533-0616)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