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전문 교육기관 ‘문정아중국어’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중국어교육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시상이다.

2015년 독특한 컨셉의 광고로 이목을 끌었던 문정아중국어는 HSK, 중국어회화, 중국어어법, TSC 등 다양한 영역의 중국어강의를 국내 최다로 보유하고 있다. 또한 학습자들을 위한 합리적인 시스템으로도 유명한데, 전 강좌 자유 수강권 올패스를 비롯하여 스마트러닝시스템, 전화, 화상중국어 스마트뷰톡, 실시간 중국어강의 마이 중국어 텔레비전 등의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올패스 평생회원반은 6,000개가 넘는 문정아중국어의 전 강좌를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으로 유명하다. 매월 신규로 업데이트 되는 강의들까지 추가 비용 없이 수강 가능하며, 이 외에도 모의고사, 작문첨삭 등의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되어 효과적인 중국어공부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다양한 학습자들의 만족도를 상승시킨 것으로 보인다.

문정아중국어의 소장 문정아는 중국어 교육업계 최초로 행정자치부 장관상 및 신창조경영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문정아중국어는 일간스포츠 선정 ‘2015 대한민국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 수상 및 대학내일 ‘2015 20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중국어 어학원 부문 1위 수상 및 펀미디어 ‘20대가 뽑은 중국어학원’ 1위에도 선정되며 중국어 학습업계를 선두하고 있다.

한편 문정아중국어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패스 12개월반을 신청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 받을 수 있고, 평생회원반의 경우 신청자 전원에게 MS 공식인증 태블릿 무료 증정은 물론 ‘상하이 왕복 항공권’ 당첨 기회도 제공되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문정아중국어 공식 홈페이지(www.no1hsk.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