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이든 여성이든 누구나 멋지고, 예쁜 몸매를 갖길 원하지만 먹는 것에 대한 유혹과 운동부족으로 인해 살이 찌고, 결국 비만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제품의 도움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다이어트에 대한 다양한 효과 글들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스마트다이어트의 장점은 첫째, 액티포틴(TG1022)성분이 운동 스위치를 직접 활성화시켜 운동을 하지 않아도 1일 3시간 운동한 효과를 가져다주어 지방 분해를 촉진시킨다. 둘째, L-카르틴 성분이 섭취된 음식의 탄수화물 및 지방 흡수를 90% 억제하여 힘들게 굶지 않아도 몸 속 체지방을 분해한다. 셋째, 팔라티노스 성분이 낮 시간에는 지방을 공격 분해하고 잠자는 동안에도 체내에 쌓이려는 지방을 억제해 체지방의 과도한 축적을 방지한다.

다이어트의 핵심은 운동+식단 이다. 그러나 바쁜 현대인들에게 매일 운동하고 식단을 짜리란 매우 힘든 일, 이런 점을 고려했을 때 스마트다이어트는 이 두 가지의 힘든 점을 메꿀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품이다.

또한 스마트다이어트는 임상실험결과 뱃살을 비롯해 옆구리, 허벅지 부위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스마트다이어트 에서는 전문플래너가 고객 개개인의 체질을 분석해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상담하고 있으니 가격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자료(http://smatdiet.evt.kr)를 통해 확인한 뒤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