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바람이 콧등을 얼려버릴 듯한 추운 겨울이 찾아 왔다. 추워지는 날씨에 겨울이 깊어질수록 기분 좋게 한 해의 마무리를 하고 차분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숨가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누리기 위한 여행계획이건만, 막상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코스선정에 준비용품 구비, 숙박예약 등 일상보다 더 바쁘고 정신 없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여행준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잘 알려진 여행지나 관광코스를 찾는 분위기도 확산되고 있다. 여행에서만큼은 준비과정부터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싶은 이들에게 이미 잘 차려놓은 밥상을 떠먹는 것만큼 실속과 힐링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는 방법도 드물다.

춘천은 의암호, 청평사, 국립춘천박물관 등 다양한 관광명소들이 많고, 가평은 자라섬, 아침고요수목원, 유명산자연휴양림 등 풍부한 휴양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춘천과 가평은 서울 근교에 위치해 여행객의 접근성이 좋은 지리적 장점도 있다.

가평은 남이섬과 가깝다. 때문에 남이섬, 강촌을 이용하는 많은 여행객들이 1박 2일 여행코스로 춘천과 가평을 찾고 있다. 이와 더불어 펜션예약을 위해 강원도 펜션, 경기도 펜션 등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 춘천, 가평 인근에 위치한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은 호텔식 럭셔리한 인테리어, 차별화된 시설, 편안한 분위기와 외관으로 커플, 가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펜션으로 손꼽히고 있다.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 1층 카페 파포스에서는 매주 주말 문화공연, 재즈공연과 일상적으로 접하기 힘든 마임공연이 개최돼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한층 더 충족해주고 있다.

또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리마인드웨딩, 호텔서비스에 버금가는 조식서비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불편함이 없도록 하는 픽업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근 리뉴얼 공사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최근 회원제(멤버십)을 론칭했는데 회원제는 두 가지로 나눠져 있으며,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은 펜션운영의 노하우를 살려 프랜차이즈를 오픈 했다. 현재 서울, 춘천, 가평, 동해, 서해, 남해, 제주도 등지에 프랜차이즈 유치를 계획 중이다.

춘천시 위생업소에 선정되기도 한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는 숙박업소의 중요한 점은 위생부분인데, 새하얗고 자연과 어우러진 콘셉트이기 때문에 실제로 모든 침구에 대해 1회 사용 교체로 청결한 위생관리를 하면서 더욱 깨끗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춘천가평펜션 ‘피그말리온이펙트펜션’의 자세한 내용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http://pepension.com)와 전화문의(033-263-211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