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가 2월 첫째 주 진행 중인 우수 중견∙히든챔피언 기업의 채용 소식을 공개했다.

먼저 토목설계 전문업체 동일기술공사가 2016년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토목/설계로 모집분야는 도로설계, 구조, 도시, 지반, 조경, 철도, 상하수도, 환경 등이다.

지원자 공통 자격으로는 건설기술인협회 미등록자(건설분야 근무 경력이 없는 자)로 학사 이상 및 졸업예정자에 한한다. 각 모집분야별 해당되는 전공 또는 우대하는 어학능력과 자격증이 있으므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 접수는 취업포털 커리어에서 당사 소정 양식의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2월 2일 화요일까지 이메일 접수(dongil@dongileng.co.kr)하면 된다.

항공여행 대중화를 창조하는 이스타항공이 2016년 상반기 각 부문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신입의 경우 학사학위를 취득했거나 2016년 2월 졸업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며 해당 외국어 공인시험 성적기준  항목 이상의 어학자격을 소지해야 한다.

(성적기준은 해당 공고 참조) 모집분야는 운항관리, 안전보안, 경영기획, 구매, 인사총무, 정보보안/개인정보, 케이터링운영, 여객운송행정, 정비, 판매영업, 예약센터 등이다.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각 모집분야별로 상이하므로 커리어 홈페이지 내 채용 공고를 통해 참고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이스타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만 가능하며 접수 마감일은 오는 2월 3일 24시까지다.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종합생활가전업체 쿠쿠전자가 2016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 및 직무는 제품설계(가전제품설계, 신제품개발, 회전기류 엔지니어), 자재관리(자재운영 및 관리), 해외영업(가전제품 해외영업), 전략유통, 상품개발, 유통기획, 품질관리다. 전공 및 자격요건, 근무지는 각 부문 및 모집직무에 따라 상이하며 관련 부문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영어, 중국어, 일어) 회화가 가능한 자는 우대한다.

서류접수기간은 오는 2월 10일 수요일 도착분 까지며 쿠쿠전자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에서 당사양식의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1월 31일(일)까지 경영지원팀 인사담당자에게 이메일(recruit@cuckoo.co.kr)을 보내면 된다.

전자부품소재 분야 대표기업 희성소재에서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재경팀, 영업팀, 품질경영팀, 분석팀, 연구팀이며 자격요건 및 담당업무는 각 부문별로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특히 연구팀의 경우 해당 경력 2년 이상인 자만 지원가능하며 채용공고에 전공 및 우대조건이 상세하게 나와있다. 입사 지원은 2월 3일 수요일 자정까지며 당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세계 일류 베어링 전문기업 일진그룹이 2016년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직 모집분야는 경영지원, 판매, R&D, 제조, 기술이며 모집부문 및 지원요건, 근무지는 각각 상이하므로 일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를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공통 지원자격 요건으로는 최종학교 평점 평균이 4.5점 만점에 3.0이상이어야 하며 토익 600점 이상, 토익스피킹 레벨4 등 해당 어학점수 이상을 획득한 자여야 한다. 2개 국어 능통자는 특별 우대한다. 이번 채용은 2월 3일 수요일까지 당사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엔진용 피스톤 전문제조업체 동양피스톤이 관리직 정규직 2016년 정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본사(경기도 안산)채용과 해외현지채용으로 나뉘며 관리직의 경우 경영기획부문, 경영지원부문, 생산부문, 생산기술부문, 연구부문, 품질부문 등이다. 공통자격요건으로는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자동차 부품 관련 제조업 경력자 및 외국어(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또한 중국 해외법인에서 연구, 품질, 생산, 마케팅, 영업, 회계업무를 담당할 사원을 채용하며 채용에 합격한 자 한국본사에서 6개월~1년 간 연수 후 중국 문등시에서 근무하게 된다. 기타 자격요건은 동양피스톤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2월 10일 수요일까지며 접수 방법은 당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로 가능하다. 채용 기업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취업 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