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영창삼익피아노>

어린 자녀가 있던 가정집이라면 보통 집안 한 구석을 차지하고 있던 중고피아노 한대씩이 있기 마련이다. 이제 자녀들이 성장하고 각자의 일로 바쁜 탓에 더 이상 피아노 뚜껑을 열 일이 별로 없어진 지 오래다.

중고피아노 구입 시에는 고가의 금액을 지불했는데, 처분할 때는 헐값에 하자니 괜스레 아쉬운 마음이 든다. 중고피아노를 사용할 만한 지인들에게 주려 해도 마땅치 않고, 그냥 버리려니 버리는 값도 만만치가 않다. 중고피아노는 의류, 생활, 가전 제품들처럼 자주 거래하는 물건도 아니고 부피나 무게 때문에 자연스레 소비자들의 부담이 커질 수 밖에 없다.

이에 중고피아노를 버리거나 판매할 의향이 있는 소비자들은 이리저리 알아보지만, 중고피아노 매매-매입 시에 가격과 시세 기준이 다른 제품들처럼 명확하지 않아 애를 먹는 경우들이 발생한다

이런 경우에는 중고피아노 매매 매입 전문 업체를 통해 먼저 감정을 받아보면 많은 도움이 된다. 감정 후 중고피아노 판매에 대해 문의하면 중고피아노 처분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가격과 시세 확인부터 매매, 운반까지 전 과정을 그야말로 효율적으로 진행된다.

서울, 경기 지역 중고피아노매매 전문 업체 영창삼익피아노는 국내 대표 피아노브랜드 영창피아노와 삼익피아노 그리고 야마하피아노 등 해외 피아노브랜드까지 다양한 품목의 중고피아노를 취급하고 있다.

중고피아노매입과 매매, 운반 등 다양한 중고피아노 관련 업무를 맡고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는 국내 거래 및 해외 수출까지 맡고 있어, 넉넉한 물량을 보유-거래 중이니 참고하면 좋다. 영창삼익피아노는 서울 지역(구로구, 동작구, 영등포 등)과 경기 지역(분당, 부천, 광명, 화성 등)을 위주로, 고객 의뢰 시 빠른 상담과 방문 감정을 진행한다.

한편, 영창삼익피아노 중고피아노매입 및 매매 문의는 대표전화(011-212-5125)를 통해 문의 상담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