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있는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된 HK테일러는 창사 이래 지금껏 HKtailor 목동본점에 위치한 직영제작소 두 곳에서, MTM 수미주라와 비접착 비스포크 수제 손바느질 맞춤양복을 외주 하청 없이 최고급 부자재를 사용해 40년 경력의 명장들의 손길로 제작 하고 있는 업계에서 유일한 브랜드이다.

착한 결혼식 예복을 준비하는 예비신부들이라면 HK테일러에서 준비한 2월 착한예복 이벤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어려운 경기 상황에서도 내 신랑만큼은 멋지게 보이고자 하는 모든 신부들의 소망을 이루어주기 위해, 업계 종사자와 수트를 사랑하는 마니아들의 호평을 받는 곳, 퀄리티와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곳, HK테일러를 추천한다.

HK테일러의 착한예복 행사에 포함된 세계 최고급 원단은 이태리산 구아벨로, 드라고, 아리스톤, 까노니꼬, 델피노, 로로피아나, 밀란과 영국산 스카발, 해리슨, 바우러벅, 테일러앤롯지 등, 그리고 국내산 First class, World best, 슐레인, IPP 원단과 HK패브릭 자체제작 150수 Made in Korea, HK패브릭 자체제작 120수 Made in Italy 원단등을 통해 고품격 예복을 준비할 수 있다.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또 다른 혜택은 전 구매 고객에게 맞춤셔츠와 넥타이를 함께 제공하고, 획기적인 가격의 웨딩 풀 패키지 맞춤 시, 맞춤셔츠와 커플턱시도, 리폼, 보타이, 부토니에, 행거치프 구성과 최고급 뱀버그 안감과 천연버튼까지 포함된 구성으로 남다른 예복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맞춤정장 선택 시 최고급 사항을 모두 포함시켜 진행하며 신랑과 혼주, 신랑과 동생 등 함께 구매 시, 보다 확실한 금액할인 맞춤상품도 준비되어있다.

고객들이 인정하고 추천하는 곳 HK테일러에서 다가오는 2016년 봄의 신부들은 신랑예복만큼은 실력을 인정하는 확실한 맞춤예복 브랜드 HK테일러를 선택해보라. HK테일러는 목동본점을 비롯하여 강남 맞춤정장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안양군포점, 대전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천안아산점, 수원 광교점과 3월 오픈예정인 청주점, 일산, 부천점 등 전국 18개 지점에서 똑같은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HK테일러 홈페이지(hktailor.co.kr 02-2694-01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