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같이 굶거나 다이어트쉐이크만 먹는 다이어터들의 최대 고민은 ‘요요현상’이다.

일례로 29세인 직장인 K씨는 수개월 전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다이어트 제품을 구매했다. 해당 제품의 코치는 밥을 절대 먹지 말고, 오직 시너지 효과를 위해 단백질 쉐이크와 비타민제, 칼로리 컷팅제 등 디톡스를 위한 제품들로만 끼니를 때우도록해 K씨는 힘들게 디톡스다이어트를 해왔다.

디톡스다이어트는 밥을 먹지 않고 진행하는 잘못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왔던 것이다. 금전적인 문제도 있거니와 직장을 다니면서 밥을 못 먹는다는 것이 굉장히 힘들고 당시 회사동료들의 눈치까지 봤었다고 하소연했다. 밥을 못 먹는다는 것이 육체적으로도 힘들지만 정신적으로도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K씨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동시에 챙길 수 있을지라는 고민이 생길 때 쯤 지인의 소개로

연예인다이어트로도 유명한 ‘헬시트리 부스트핏24’라는 제품을 추천받았다.

그때부터 아침과 점심을 일반식으로 섭취하고 제품과 함께 병행하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한 결과 K씨는"기존에 먹던 제품은 여러가지 알약과 다이어트쉐이크를 꾸역꾸역 삼켜서 너무 힘들었어요, 근데 부스트핏24를 먹으면서 회사에서도 점심에 일반식을 먹을 수 있어서 눈치 볼 일이 없어요. 무엇보다 한가지제품만 간편하게 먹는거라 너무나 좋아요"라고 전했다.

이처럼 부스트핏24는 다이어트에 좋은 모든 성분이 이 한 제품에 들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이어트와 동시에 8종의 멀티비타민이 들어있어 활력을 주고 L-아르기닌이 부원료로 함유돼있어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며 HCA성분이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변환되는것을 억제 해주게 되어 디톡스 효과를 주는 단기간다이어트다.

무엇보다 일반식이 가능하다는것이 다이어터 들에게는 큰메리트가 아닐까 생각된다. 헬시트리 관계자(http://healthytree.kr)는 "금식을 하게되면 추후 요요가 오기쉽다. 단기간다이어트를 위해 금식으로 살빼는 방법보다, 시간을 두고 규칙적인 식생활과 함께 체질개선을 함께 노려야한다."라고 조언했으며 "모든분들이 쉽고 편하게 효과빠른다이어트를 할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신제품개발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