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경포대해수욕장은 사계절과 상관없이 유명한 관광명소로 꼽힌다. 사시사철 푸르른 해송과 푸른 바다, 하얀 백사장 등 아름다운 경관이 사람들의 발걸음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경포대해수욕장은 아름다운 풍광만큼이나 주변에 맛 집들도 즐비하다. 그중 오랜 전통을 고수하며 강릉 맛집으로 명맥을 이어오는 경포 태백산맥초당순두부가 있다.

태백산맥초당순두부는 강릉의 대표음식인 초당순두부 요리와 함께 짬뽕순두부와 통 황태구이, 오삼 불고기, 부대찌개 등 다양한 메뉴로 경포대를 찾는 사람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또 넓은 식당내부로 인하여 많은 인원도 수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메뉴와 맛깔스러운 음식,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태백산맥은 강릉 경포대해수욕장에 놀러왔다가 경포대 맛 집 태백산맥 코스로 찾는 이들도 많다.

늘 웃음으로 손님을 대접하는 경포태백산맥 대표는 “늘 웃는 얼굴로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웃음으로 화답 받는 기분 좋은 식당으로 기억되고 싶다”며 “강릉의 좋은 인상을 가질 수 있도록 한결같은 맛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경포태백산맥 초당순두부는 경포해수욕장입구 라카이샌드파인리조트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33-644-4934)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