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춘선 및 ITX 청춘 열차를 타고 많은 관광객들이 데이트 가 볼만한 곳으로 춘천을 찾으면서 춘천의 자랑인 닭갈비와 춘천 명동 밥집 그리고 막국수의 인기가 뜨겁다.

춘천은 일년 내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로 꼽힌다. 특히 춘천은 춘천역을 시작으로 벽화마을, 낭만시장, 육림고개, 물레길, 제이드가든, 애니메이션박물관, 꿈자람어린이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 관광도시이다. 뿐만 아니라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수많은 맛집도 위치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줄을 서야만 맛 볼 수 있는 청년CEO가 운영하는 원조 낙원동 숯불닭갈비 골목의 ‘장만덕숯불구이’가 화제가 되고 있다. 장만덕 숯불구이는 특이한 벽화와 함께 착한식당으로도 유명한 맛집 중 하나다. 장만덕이 춘천 닭갈비 골목에서 손꼽히는 이유는 바로 특이한 매장 외부의 벽화와 함께 형제가 직접 운영하며, 예전방식을 고집한다는 것에 유명하다.

춘천 낙원동에 위치한 ‘장만덕숯불구이’는 춘천 현지인들마저 인정하는 춘천 닭갈비 맛집이다. 이곳의 숯불닭갈비는 닭갈비 메뉴가 다양하다는 것도 또 하나의 특징이다. 매운 것을 좋아한다면 청량닭갈비, 그렇지 않다면 왕소금닭갈비나 간장닭갈비를 주문하면 된다.

또한 이곳의 막국수는 후라이팬에 담긴 막국수로 기존의 막국수보다 메밀의 함량이 많이 들어가 메밀 본연의 맛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다. 게다가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조미료만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간다. 숯불에 구웠기 때문에 숯불의 향에 의해 닭갈비의 풍미가 더해져 최고의 맛을 낸다.

이외에도 얼큰하고 개운한 맛을 자랑하는 해장라면과 폭탄계란찜과 된장찌개, 주먹밥까지 한끼 식사를 풍족하게 해주는 사이드메뉴가 준비돼있다.

누구나 한번 맛보면 그 맛을 잊지 못할 정도로 그 맛과 명성을 자랑하는 장만덕숯불구이는 춘천시 낙원동 63-1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33-255-504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