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영창삼익피아노>

한때 큰 돈 주고 구입했지만,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물건이 집안에 있다면 볼 때마다 처치 방안을 고민하게 된다. 특히나 중고피아노처럼 부피나 무게가 큰 물품이라면 걱정이 더욱 커진다.

엄마, 아빠를 졸라 애써 사놓은 피아노인데 제대로 앉을 시간이 없는 이들은 아쉬움이 가득할 것이다. 이대로 계속 보관하기도, 지인을 주기도 애매해져 버린 중고피아노. 현명한 처리 방안을 확인해 볼 필요성이 요구된다.

어디에 어떻게 연락하여 중고피아노 팔기를 해야 할 지, 현재 중고피아노시세나 가격은 어떻게 알아보는지 등이 걱정이라면 중고피아노 전문 업체에 의뢰해볼 것을 권장한다. 중고피아노의 거래 시 경우 정확한 시세가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판매 전에 감정 먼저 받아 진행하면 좋다.

서울에 위치한 중고피아노매매 전문 업체 ‘영창삼익피아노는 중고피아노매매와 매입에서부터 운반, 조율까지 중고피아노와 관련 다양한 업무들을 하고 있다. 품목은 국내 대표 피아노브랜드인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야마하피아노 등 해외 피아노브랜드까지 다양한 품목의 중고피아노가 있다.

이사, 혹은 집안 정리 시 자리만 차지하던 중고피아노가 아쉽고 번번히 눈에 밟혔다면 이 참에 깔끔하게 정리해보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것이다.

해당 업체에서는 서울 지역(노원구, 동작구, 영등포 등)과 경기 지역(인천, 부천, 김포 등)을 위주로, 고객 의뢰 시 빠른 상담과 방문 감정을 진행한다. 중고피아노 판매를 의뢰화면, 제품 감정을 먼저하고, 그 다음 시장에 형성된 시세를 분석한 뒤 최소 마진을 책정 후 판매를 실현, 이를 고객에게 그대로 제공한다. 중고피아노 가격과 시세 확인 면에서 합리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영창삼익피아노의 중고피아노매입 및 매매는 대표전화(011-212-5125)를 통해 문의, 신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