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가족액터스

배우 박혁권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 확실한 존재감과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길태미-길선미 쌍둥이의 1인 2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박혁권이 남다른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것.

쉴 틈없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박혁권은 역할의 크고 작음을 가리지 않고 연기하고 있는 배우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양한 역할로 대중들에게 완벽한 연기력과 확실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육룡이 나르샤’에서 선보인 길태미-길선미의 캐릭터는 주연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전에도 jtbc ‘밀회’와 SBS ‘펀치’를 통해 조연으로 활약하며 주연 못지않은 사랑을 받아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이어 영화 ‘나홀로 휴가’에 주연으로 출연해 부산국제영화제에 소개되었으며,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장산범’에서도 주연으로 열연해 20여년 경력의 내공 있는 연기력을 입증해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다작을 하기로 유명한 박혁권은 조연 및 주연 등으로 바쁜 연기 활동을 이어가는 와중에도 특별출연, 우정출연 등으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 jtbc ‘송곳’, ‘라스트’, 웹드라마 ‘대세는 백합’ 등에 특별 출연하여 짧은 순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한편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