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하모니시스트 이예영(26‧여)씨가 선보이는 ‘제1회 My frist concert’가 2월20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2013년 세계 하모니카 대회 챔피언 이예영의 이번 공연은 정규앨범 발매 기념으로 준비한 첫 콘서트이며 누구나 한번쯤은 접해봤을 추억 속의 악기인 트레몰로 하모니카와 재즈, 클래식에서 주로 쓰이는 크로매틱 하모니카의 환상적인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My way’, ‘돌아오라 소렌토로’와 같은 친근한 곡들과 콘트라, 기타 선율과 어우러진 따뜻한 감성의 곡들, 강렬한 탱고와 집시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하모니카로 재해석했으며 듣는 이로 하여금 하모니카에 대한 추억과 새로운 경험을 동시에 가져다 줄 예정이다.

또한 기타, 베이스, 드럼, 피아노 등과 합주를 통해 새로운 사운드를 선보이며 보컬 정윤찬, ▲기타 조영덕, ▲베이스 김대호, ▲드럼 송지훈, ▲피아노 김슬기, 이윤영 등 이미 재즈로 정평이 나 있는 연주가들과 함께 다채로운 곡들을 전달한다.

공연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01492)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