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이 꾸준하게 장기화되고 있다. 소비금액이 높아지는 것이 비해서 노사분규가 일어나거나 임금 인상률이 작년보다 낮아지는 등의 문제들이 생기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사람들의 소비 생활은 줄어들지 않는다. 특히 요즘 젊은 층의 사람들은 가구나 인테리어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면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이나 가구들을 유독 많이 찾고 있다.

이는 최근 결혼을 이루는 신혼 부부들에게도 적용된다.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결혼예물이나 신혼 가구 등을 기존의 부담스러운 비용이 아닌 합리적인 비용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물품을 구입하고자 직접 발품을 팔고 있는 예비 신혼 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오는 3월은 결혼 시즌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많은 결혼식이 이루어지는 달이다. 따사로운 봄의 계절에 아름다운 행사를 이루고자 하는 예비 신혼 부부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서 최근 들어 다양한 가구점들에 예비 신혼 부부들의 발걸음이 잦아지고 있다. 신혼 가구는 과거에도 신혼 부부들에게 중요하게 여겨져 왔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이러한 신혼 부부들이 더욱 많이 찾고 있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는 파주시 운정3동에 위치한 가구할인매장으로 파주운정가구단지의 가구점들 중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신혼 가구를 결정할 때 품질이나 디자인, 가격을 모두 꼼꼼하게 따져보는 신혼 부부들이 조연우갤러리가 다른 가구점들과는 차별화돼 가구의 품격은 최대한 높이고 가격은 거품 없이 투명하게 낮추었다는 강점을 캐치한 것이다.

최근 일산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를 이용한 신혼 부부는 “결혼을 앞두고 신혼 가구를 보기 위해서 조연우갤러리를 찾았다”며 “다양한 상품과 가구들의 품질도 물론 마음에 들었지만 저렴한 가격대의 다양한 가구들이 결혼의 부담을 줄여주고 있어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이에 조연우갤러리의 한 관계자는 품질 좋은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대에 만날 수 있는 이유로 ‘중간 유통 과정을 생략한 직거래 방식을 도입해 소비자 가격을 낮췄다고 밝혔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에는 침대, 소파, 책상 등의 기본적인 가구들도 취급하고 있지만 무중력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가구점이다. 쉽게 만날 수 없는 무중력 매트리스를 파주 지역에서 독점 판매권을 가지고 있어 조연우갤러리가 해외직구 명품매트리스 멀티샵이라는 강점도 크게 적용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은품과 이태리, 독일, 미국, 영국 등 해외 명품 가구들도 보유하고 있어 파주 가구할인매장 조연우갤러리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면서 점차 연예인들도 이 곳을 찾기 시작하고 있는 추세다. 최근에는 조연우갤러리에서 다양한 연예인 협찬까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다.

가구할인매장 조연우갤러리의 한 관계자는 “무중력 매트리스 전문 취급점으로서 파주지역 독점 판매권을 갖고 있다. 다양한 가구에 대한 문의가 많지만 위 제품을 찾으러 오는 고객들도 상당하다.”며 “조연우갤러리를 찾아주시는 많은 신혼 부부들을 위해 신혼 가구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산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의 신혼 가구 특가 행사 및 다양한 사은품 증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연우갤러리 홈페이지(www.joyeonu.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