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여신에서 뷰티 여신으로 떠오른 최희와 리듬체조 국가대표선수에서 프로 볼링선수로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하는 신수지가 싱가포르로 떠났다. 여행 중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여행 중인 사진을 올린 신수지와 최희는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희는 지난해 팔로우미 MC로 활약하며 뷰티뿐만 아니라 탄탄한 복근과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해 주목 받은 바 있다. 또한 신수지는 체조로 다듬어진 건강미 넘치고 볼륨감 있는 몸매로 각종 광고와 화보에서 러브콜을 받는 스포츠 선수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그녀들이 함께한 싱가포르 여행은 오감을 만족하는 먹방&힐링 여행으로 그녀들만의 무한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희와 신수지가 함께 떠난 싱가폴 여행은 채널 FasionN에서 2월 26일에 방송 될 예정이며 선 공개 된 ‘최희, 신수지의 슬림하게 싱가폴을 입자’ 영상은 네이버 티비캐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상 속에서 최희는 트랜드세터답게 SNS를 통해 여행 필수품 정보를 얻었다. 다이어트 보조제를 챙기라는 네티즌의 댓글에 바로 챙긴 것은 지난 팔로우미에서 2주만에 3kg을 감량하고 11자 복근 만들기에 소개됐던 칼로커트 제품이었다.

칼로커트는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많은 대중에게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다. 배우 이보영 다이어트로도 유명한 칼로커트는 최희를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calorycut.co.kr)와 상담전화(1566-3395)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