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가정집, 혹은 피아노 학원 등에서 잘 쓰지 않는 중고피아노들이 있게 마련이다. 조금만 알아보면 중고피아노 버리는데 드는 수고보다는 전화 한 통으로 감정, 매매, 운반까지 한번에 처리하는 게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절차라는 것을 파악할 수 있다.

그러나 판매를 마음먹은 이들은 중고피아노 매매-매입 시 정확한 가격과 시세 기준이 다른 제품들처럼 명확하지 않아 난관에 부딪히는 경우가 발생한다.

이렇게 가지고 있는 중고피아노를 정리하고 싶은 많은 이들의 고민과 염려에 도움 되는 곳이 있다. 중고피아노 매입 전문 업체는 피아노의 상태와 가격 감정부터 현재 시세 확인, 판매, 운반까지 모든 과정을 맡아 처리해주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전화 한 통으로 신청하고 전 단계를 진행할 수 있어 상당히 편리하다.

서울, 경기 지역 중심 중고피아노매매-매입 전문 업체 ‘한국종합피아노’는 국내 대표 피아노브랜드 영창피아노와 삼익피아노 그리고 야마하피아노 등 해외 피아노브랜드까지 다양한 품목의 중고피아노를 취급한다.

해당 업체는 중고피아노매입-매매와 함께 운반, 조율 등 중고피아노와 관련한 다양한 업무들을 진행하고 있다. 개인 중고피아노 판매를 의뢰화면, 전문가가 방문해 제품 감정이 이뤄진다. 그 다음 시장에 형성된 시세를 분석한 뒤 최소 마진을 책정 후 판매를 실현, 이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중고피아노 가격과 시세 분석 면에서 합리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업무는 서울 지역(송파구, 영등포, 용산 등)과 경기 지역(인천, 화성, 파주 등)을 위주로, 그 밖에 대전, 천안 등 지방 다양한 곳까지 고객 의뢰 시 상담, 수거를 진행한다. 이사, 혹은 집안 정리 시 자리만 차지하던 중고피아노가 번번히 눈에 밟혔다면 이 참에 깔끔하게 정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한편 ‘한국종합피아노’ 중고피아노매입 및 매매 문의는 대표전화(010-6363-9868)를 통해 간편하게 상담, 신청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