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덕통삼겹살 왕돌판구이 브랜드 ‘오늘한점’이 다음달 3일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삼삼한 삼겹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한점’은 최근 MBC예능프로그램 ‘옆집의 CEO들’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삼겹살 프랜차이즈다.

삼겹살데이는 축협이 양돈 농가의 소득을 늘리기 위해 삼겹살을 먹는 날로 정한 것으로 이날은 전국의 고깃집 및 대형마트에서 관련 이벤트 또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늘한점’이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삼겹살 3인분 주문 시 삼겹살 1인분을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다.

‘오늘한점’의 삼겹살데이 이벤트 소식에 대해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온 가족이 삼겹살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 “역시 삼겹살 전문브랜드 ‘오늘한점’,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지난 2010년 론칭해 6년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오늘한점은 화덕 초벌구이 시스템을 통해 구워, 기름기는 쫙 빠지고 육즙이 살아있는 고기와 다양한 야채를 자체 제작한 대형 돌판에서 맛볼 수 있는 고깃집 브랜드다.

‘오늘한점’의 가맹본부인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우용F&B 정우용 대표는 “오늘한점은 최상의 식 재료와 고객중심서비스를 선보이며 점차 브랜드가치를 높여가고 있다”며 “이번 삼겹살데이 이벤트 또한 그 과정의 일환이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한점은 창업비용은 낮추고 성공확률은 높였기 때문에 고깃집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라면 오늘한점이 최적의 선택지가 돼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한점(www.hanjeom.co.kr)은 일산 라페스타(031-911-9692) 외에도 상암점 등 40여개 매장이 있어 전국 곳곳에서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