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출산 후에도 산후관리를 통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늘고 있다. 무엇보다 아이 엄마가 된 연예인들이 탄력있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로부터 부러움을 받고 있는데 이는 출산 후 흉하고 늘어진 뱃살을 쉽게 빼지 못한이유중 하나다.

또한 임신 기간 동안 태아를 위해 섭취했던 음식들 덕에 축적된 지방은 한 번 쌓이면 제거하기 쉽지 않아 오래 방치할 경우 피부처짐뿐 아니라 복부 비만 체질로 변할 가능성도 높다.

이에 많은 이들이 원푸드 다이어트나 굶는 방법을 선택해 다이어트를 시도한다. 하지만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치명적일 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균형을 무너뜨려 체중감량 효과도 더딜 수 밖에 없다. 또한 꾸준히 관리를 하지 못할 경우 감량했던 체지방이 다시 돌아오는 요요현상이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굶는 다이어트를 지양하는 편이다.

이레테라피 관계자는 “셀프 산후 관리가 부족하다 느껴진다면 산후 관리 전문 프로그램이 있는 에스테틱을 찾아 전문가에게 관리를 맡기는 것도 좋다”며 “산후 관리 프로그램은 늘어지고 튼 복부를 위한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 근막관리에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경기 안양시 평촌동에 위치한 에스테틱 전문점 ‘이레테라피’는 산후관리부터 비만,다이어트 관리까지 토탈케어를 운영중이며 근육통증에 관해 전문적으로 수기 마시지를 실행하고 있는 피부 관리샵이다.

또한 이레테라피에서는 등 관리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바디케어, 스페셜케어, 교정관리케어 등 소비자의 다양한 필요와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관리 프로그램이 배치돼 있어 얼굴부터 몸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안양피부관리실 이레테라피는 통증은 있는데 병명이 없어 딱히 병원에서도 치료방법을 찾을 수 없는 소비자와 원인이 명확치 않은 피부트러블, 탈모, 수족냉증, 조기폐경 등으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대체의학 메디에스틱 이레테라피 솔루션을 추천하며 확실한 효과를 선보인다.

수년간의 경력이 고스란히 담긴 전문가를 배치해 소비자들의 호응과 신뢰를 쌓고 있는 이레테라피는 전화(031-388-3648)로 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안양피부관리실 이레테라피는 4호선 평촌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홈페이지(www.iretherapy.co.kr)에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후기와 프로그램 설명을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