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멋진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은 신부의 아름다운 드레스 만큼이나 신랑의 결혼예복에도 많은 고민을 하게된다. 그 어떤 신랑보다 특별하고 세련된 결혼예복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예복전문 브랜드 HK테일러 청담점은 예비부부들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웨딩풀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웨딩풀패키지 구성은 예복리폼서비스와 촬영용 커플턱시도, 맞춤셔츠와 악세사리등 알찬

구성으로 준비하여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HK테일러 청담점은 고퀄리티의 맞춤정장과 맞춤예복의 높은 완성도를 위해 직영시스템으로 제작해 HK테일러만의 정장을 완성하고 있다. 수미주라 공정은 물론 비스포크 수제공정 모두 직영으로 직접 제작한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K테일러 청담점은 접착식이라 불리우는 MTM 수미주라 공정과 비접착식으로 불리는 소공동 비스포크 핸드메이드 공정을 맞춤양복 명장들이 정성과 혼을 담아 제작하고 있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다.

매장에 방문하시면 HK패브릭 자체제작 150수 Made in Korea, HK패브릭 자체제작 120수 Made in Italy 원단은 물론 국내 원단 제일모직 FC, VIP, WB, 슐레인, 1PP를 비롯해 영국 스카발, 해리슨, 바워로벅과 이태리 로로피아나, 구아벨로, 드라고, 델피노, 아리스톤, 조르지오 발리노, 까노니꼬, 트라발도 토냐, 피아젠자, 체루티 등의 최고급 수입 맞춤정장 양복지와, 자체 수입한 HK패브릭 등 세계 최고가 맞춤정장 원단은 물론 국내외 캐시미어맞춤코트 원단과 세퍼레이트 맞춤자켓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청담점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페(http://cafe.naver.com/hktailorcheongdam) 또는 전화 문의(02-542-575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