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다이어트의 정석은 바로 ‘운동+식이요법’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실제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을 내어 규칙적인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기란 결코 쉬운일이 아니다.

특히 다이어트시 가장 어려운 점은 바로 ‘먹는것에 대한 유혹을 뿌리치는 일’이다. 즉, 식이요법으로 인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고, 체중을 감량했다하더라도 추후 요요현상으로 다시 살이 찌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식이요법에 도움이 되는 식품 또는 제품 등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샹떼꼬르가 여러 효과에 대한 후기글들로 인해 주목을 받고 있다. 식이요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고를땐 효과가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사항은 바로 ‘안전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지 따져봐야 한다.

샹떼꼬르는 국내산 곡물 및 식물성 원료로 돼있어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유산균, 식이섬유, 해조칼슘 등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증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스틱형 제품으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든 관리가 가능하며, 먹는방법 또한 아침, 점심, 저녁 식후 20분 이내 1포로 누구나 쉽게 복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샹떼꼬르는 편식하시는분, 기름진 음식을 좋아하시는분, 인스턴트를 많이 드시는분, 체중감량을 위한 절식과 보식이 필요하신분에게 필요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현재 샹떼꼬르 에서는 신년 봄맞이 이벤트를 통해 무료상담을 통해 구매해 주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가격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판매처(http://santeccorr.evt.kr)를 통해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