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다이어트를 두고 "평생의 과제"라고 부른다. 그만큼 소홀히 하게 되면 비만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규칙적인 운동 및 식이요법을 실천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런 가운데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효과에 대한 후기글들이 많은 여성들로 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이어트에 있어 가장 어려운점은 바로 ‘먹는것에 대한 유혹’을 뿌리치는 것이다.

수면다이어트는 L-카르니틴 성분이 포함돼있어 섭취된 음식의 탄수화물과 지방흡수를 억제해주어 힘들게 굶지 않아도 몸속 체지방 분해를 돕는다.

또한 팔라티노스 성분이 낮 시간에는 지방을 공격, 잠자는 동안에는 체지방의 과도한 축적을 방지 하도록 도움을 주며, 액티포닌 성분이 운동스위치를 직접 활성화시켜 운동하지 않고도 운동한 것처럼(1일3시간)지방 분해에 도움을 준다.

김오곤 수면다이어트는 체지방 관리가 어렵거나 굶지 않고 무리 없이 다이어트 하기를 원하는 분, 고칼로리 및 고지방 음식을 즐겨먹는 분, 운동부족으로 체지방 축적이 고민되는 분들이 이용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현재 수면다이어트 에서는 전문 플래너가 고객 개개인의 체질을 분석해 완벽한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안내하고 있으며, 가격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kimougondiet.evt.kr)를 통해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