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이동갈비맛집 원조이동산장갈비는 일반 갈비와는 달리 30년의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해 육즙을 살려 풍미를 더해준다. 참숯의 향과 어우러져 깊은 맛이 일품인 이동산장갈비는 푸짐한 밑반찬을 셀프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며, 이동갈비와 더불어 유명한 포천 이동막걸리를 맛볼 수 있다.

포천가볼만한곳으로 추천되고 있는 ‘이동산장갈비’의 주 메뉴는 단연 양념갈비로, 정갈하게 손질한 갈비를 이동산장갈비의 비법 특제 소스에 재워 오랜 시간 숙성시켜서 갈비 살 본연의 맛까지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렇게 정성을 다한 갈비와 숯이 만나 풍미를 더하기 때문에 포천 이동갈비의 진짜 맛을 느낄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으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기 때문에 특히나 아이들과 함께 찾는 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메뉴라 한다.

포천맛집, 산정호수맛집 ‘이동산장갈비’는 이동촌에서 벗어나 계곡물이 흐르는 전망 좋은 곳에 위치해 있고 야외 테라스가 있어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운치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반려견 동반이 가능 하는 등 편의를 제공한다.

MBC every1 '식신원정대'에 이동갈비맛집으로 소개될 정도로 품질과 맛을 자랑하고 여행객들에게 입소문이 나 각종 모임 장소로도 애용되고 있다.

포천이동갈비맛집 ‘이동산장갈비’ 은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성장로1289번길 3 에 위치하며, 예약문의는 전화(080-532-8953)로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