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퓨어클리닉 신제품 ‘노블레스 수타 아이크림’ 제품이 중국 웨이보에서 파워블로거들의 입소문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다.

DPC에서 신제품으로 야심차게 내놓은 ‘노블레스 수타 진동 아이크림’은 손으로 두드리는 원리를 수타기법으로 그대로 재현해 약 4,000회 수타 진동 어플리케이터가 함께 결합된 아이크림으로 눈가 노화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국내에 이어 해외까지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수타 아이크림은 中 웨이보에서 수많은 댓글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에서는 ‘DPC 노블레스 수타 아이크림은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의 많은 요구를 만족시켜준다. 제형은 굉장히 부드럽고, 흡수력도 좋다’, ‘DPC 노블레스 수타 아이크림은 매우 최고다, 가서 구매해야겠다’, ‘DPC 눈가 전용 안마 크림의 효능은 정말 좋다고 한다, 친구에게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엠에스코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증 받아 수입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대량생산이 어려워 물량조절에 힘쓰고 있다”고 전해왔다.

노블레스 수타 어플리케이터는 피부가 자극을 받지 않는 정도의 강도로 만들어 졌으며, 피부에 자극이 될 강도로 넘어갈 경우에 자연적으로 멈추게 돼 연한 눈가 피부를 정확하게 집중 관리할 수 있다.

더마퓨어클리닉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검색 또는 더마퓨어클리닉 공식 홈페이지(http://www.dermapureclinic.co.kr/mall/)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