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가 태어나고 점차 커가는 모습은 어느 부모든 평생 간직하고 싶을 것이다. 만삭사진과 50일 100일 촬영 때 찍은 사진을 보고 웃으며 지난 날을 추억할 수 있다. 최근 휴대폰 카메라 성능이 발달해 예전보다 좋은 결과물이 나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문 포토그래퍼가 예쁘게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자연 채광을 받으며 찍는 것과는 확실한 퀄리티 차이가 있을 것이다.

때문에 아기를 가진 부모들은 아기사진 만삭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베이비스튜디오를 찾고 있다. 하지만 전문 스튜디오라도 아이들 사진은 손짓, 발짓할 때 그리고 시선과 몸짓, 표정을 하나하나 사진에 담아내는 것은 쉽지 않다. 때문에 스튜디오를 정하기 결정하는 것이 좋다.

만삭사진은 아기가 태어나기 전 첫 번째 추억으로 남길 수 있다. 뱃속의 아기와 엄마가 한몸으로 있는 상태를 사진으로 남기는 것이다. 청주만삭사진 ‘그리고 사랑을보다’는 각종 소품과 의상 등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는 상태로 자연채광 및 조명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잘 꾸며진 세트에서 촬영된 사진은 어느 것 하나 버릴 것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이들이 만족감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청주아기사진 청주베이비스튜디오인 ‘그리고사랑을보다’는 샘플을 미리 공개해 남다른 퀄리티를 자랑한다. 아기사진과 주니어사진도 함께 촬영도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사랑을보다는 청주점 뿐만 아니라 수원 천안 전주 동해에도 있다.

그리고사랑을보다 관계자는 “훗날 성인이 된 자녀와 함께 앉아 아기때 모습을 보며 추억을 회상하고 이야기를 들려 줄 수 있는 것은 사진”이라면서 “어린 시절은 순간적으로 지나가기 때문에 찰나의 순간순간을 담에 간직한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라도 전했다.

한편, “그리고 사랑을 보다...”스튜디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청주아기사진.com)나 전화(043-232-135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