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당뇨에 탁월한 '꽃송이버섯개벽환'>

당뇨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천연 꽃송이버섯농축액 70%함유 베타1.3글루칸성분 꽃송이버섯개벽환을 개발 판매하는 (주)선호글로벌에서 제품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선호글로벌 류창우 대표는 "지난 3년간의 제품연구개발에 큰 도움을 준 하늘건강나음터 이성윤원장과 1년 동안 네이버카페'하늘건강법'의 회원들이 그 효능을 입증하고 소개 판매가 이어지고 있는 것에 감사드린다"면서 2016년부터 본격적인 꽃송이 버섯개벽환의 판매시작을 알렸다.

꽃송이버섯개벽환은 2개월분 구매시 1개월분을 추가와 전문상담원 1:1맞춤상담으로 당뇨상담뿐 아니라 전체적인 건강 상담과 건강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또한 꽃송이버섯이외에 사철쑥, 벌꿀, 상황버섯, 영지버섯, 산삼배양근추출액, 홍삼, 천궁, 침향, 금은화, 숙지황, 감초, 산수유, 석창포원지, 함초, 돼지감자, 차가버섯, 우엉, 청국장, 야콘, 여주, 그라비올라, 아마란스이 함유돼 있고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제품보다 꽃송이버섯함유량이 3배에서 6배까지 차이가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환형식이다.

꽃송이버섯의 베타1.3글루칸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지만 꽃송이버섯의 원료가 고가에 형성되어 있고 제배도 쉽지 않아 공급에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 기회에 가격부담 없이 꽃송이버섯개벽환을 구매할 수 있다.

(주)선호글로벌 류창우대표는 우리가 모든 질병에 너무 쉽게 양약을 선택함으로써 약물과다 복용등으로 질병치유보다는 치명적인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안타까운 경우들이 종종 발생함으로 이를 안타깝게 여겨 100% 자연식품으로 질병을 관리하고 치유하면서 극복하고 혈당건강에 좋은 자연보조식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보급할 예정이라고 한다.

사은 할인 행사는 월말까지로 "꽃송이버섯"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제품구입 및 상담은 홈페이지(http://power88.co.kr)나 전화(1899-3528)를 통해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