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국제캠핑페어] 에어포스, 국내에서 제작하는 친환경 에어매트 선봬
상태바
[2016 국제캠핑페어] 에어포스, 국내에서 제작하는 친환경 에어매트 선봬
  • 신지현 기자
  • 승인 2016.03.0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매트 전문 기업 에어포스는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6 국제캠핑페어'를 통해 캠핑용 친환경 에어매트를 선보였다.

에어포스 캠핑매트는 국내에서 모든 제품을 100% 친환경으로 제작하는 브랜드로 프탈레이트, 납, 카드뮴 등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안전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흔히 친환경 제품 특성상 기존 일반 PVC 원단보다 작업성이 현저히 떨어진다고 알려져 있지만 에어포스는 아이들의 안전한 활동을 보장하고자 끊임없는 노력으로 국내 에어매트 시장에 입지를 굳건히 다졌다.

에어포스 관계자는 "고객안전우선 기업경영 마인드를 바탕으로 환경부에서 진행하는 '어린이용품 자가 관리 사업'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관리, 개선했다"며 "지속적인 품질검사를 진행하고 있고, 이를 통해 프탈레이트, 납, 카드뮴 등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제품이라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에게도 안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 국제 캠핑페어는 '오직 캠핑만을 위한 전시회'라는 타이틀로 국내외 대형 캠핑 업체의 신제품과 국내 중소기업의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개최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