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국제캠핑페어] 플렉스파워, 캠핑 피로감 완화 크림 '플렉스 파워 유스' 선봬
상태바
[2016 국제캠핑페어] 플렉스파워, 캠핑 피로감 완화 크림 '플렉스 파워 유스' 선봬
  • 신지현 기자
  • 승인 2016.03.0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렉스 파워가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6 국제캠핑페어'를 통해 근육 및 관절에 바르면 웜업(Warm Up) 효과에 도움이 되는 스포츠 크림 '플렉스 파워 유스(Flex Power Youth)' 제품을 선보였다.

'플렉스 파워 유스'는 캠핑 전 바르면 빠른 워밍업 효과로 관절과 연골에 무리가 덜 가고 피로감을 감소해 주는 스포츠크림이다. 캠핑 후에 사용하면 근육과 연골의 피로가 저하돼 피로감이 낮아진다.

'플렉스 파워 유스'는 식이유황(MSM)과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캡슐 형태로 감싸고 있는 리포솜 멤브레인(liposomal membrane)이 피부에 자극 없이 깊숙하게 침투해 주요 성분을 관절과 근육 부위가 흡수한다.

기존 제품 보다 열감이 덜해 플렉스 파워 제품을 원하는 여성과 유소년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플렉스유스 관계자는 "캠핑이나 운동을 하기 전 스트레칭이나 웜업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며 "건강한 캠핑을 즐기기 위해 관절, 허리, 어깨 등 주요 부위에 바르면 무리가 덜 가며 피로도를 낮춰져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 국제 캠핑페어는 '오직 캠핑만을 위한 전시회'라는 타이틀로 국내외 대형 캠핑 업체의 신제품과 국내 중소기업의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개최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