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샘킴 카스타드 사과&당근로 만드는 ‘간식 레시피 공모전’ 진행
상태바
롯데제과, 샘킴 카스타드 사과&당근로 만드는 ‘간식 레시피 공모전’ 진행
  • 박시은 기자
  • 승인 2016.05.1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출처= 롯데제과>

롯데제과에서 ‘카스타드 사과&당근 레시피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샘킴 카스타드 사과&당근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며 해당 제품을 활용한 나만의 레시피를 촬영해 롯데제과 페이스북 내 ‘레시피 공모전 이벤트 탭’에 올리면 참여가 완성된다.

현재까지 참가자들은 카스타드 사과&당근을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와 에그베네딕트 등 다양한 요리법을 선보이고 있으며, 남녀불문 자신만의 레시피를 선보이며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에게는 롯데백화점 문화상품권 50만원과 스위트월드 문구류, 카스타드 사과&당근 1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8일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6월 20일에 당첨자가 발표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건강한 아이간식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공모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국내산 계란, 충주산 사과, 제주산 당근 등 건강을 생각한 재료와 아이들의 건강한 간식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샘킴의 특별 레시피로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제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