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추석과 10월 초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최저가 호텔 예약 프로모션 ‘호텔대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텔대표는 전 세계 해외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각 요일 별로 도쿄와 홍콩, 하와이, 마닐라, 괌 등 해외 유명 특정 호텔을 최대 70% 할인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최저가 호텔 대전 ‘호텔대표’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로 마련돼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라디서스 칸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7박 숙박권, 동대문 JW메리어트 10만원 상품권, 뮤지컬 킹키부츠 초대권, CGV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이 마련돼 있다.

SNS 공유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17일부터 28일까지 이번 프로모션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헬로아티스트 전시회 티켓을 제공한다.

여행을 다녀 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호텔 프로모션을 통해 만든 즐거운 추억을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헬로아티스트 전시회 티켓,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호텔 리뷰를 업로드한 URL과 호텔 예약번호를 도우미 여행사에 전달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투어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