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와 맥시코시의 공식판매업체인 베이비파크는 유아용품기업 퀴니와 맥시코시가 오는 8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수원경기베이비페어 맘&베이비&키즈쇼’에 참가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퀴니의 컴팩트 디럭스 제프 엑스트라2 3와 버즈 엑스트라3, 맥시코시의 로디픽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퀴니의 컴팩트 디럭스 제프 엑스트라2 3는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로 외출 시 유연하고 편리하게사용할 수 있다. 또 360’ 회전 프론트 휠과 방수 소재 시트로 구성돼있으며 등받이, 풋 레스트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용도 쇼핑바스켓, XL 캐노피 등을 갖추고 있다.

버즈 엑스트라3는 안정성과 실용성이 좋은 제품으로 오토 언폴딩 시스템을 통해 어느 지형에서도 흔들림이 거의 없게끔 개발됐다.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트래블 시스템으로 맥시코시 카시트와 호환할 수 있다. 또 맞춤시트, 충격흡수 타이어, 360’ 회전 프론트 휠을 갖추고 있으며 양대면 시트 전환이 가능하다.

맥시코시의 로디픽스는 국제 표준 유아용 카시트로 ISOFIX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안전한 장착이 가능하다. 또 자동자 에어백 시스템을 적용한 충격완화 에어 프로텍터 및 2단계 각도 조절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베이비파크 관계자는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이 밖에도 맘베키쇼에서 다양한 체험과 할인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참여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맘베키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