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가 오는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국내 K-뷰티를 다루는 박람회로 다양한 뷰티 제품을 다룬다.

전시품목으로 ▶스킨케어, 색조화장, 향수 등을 다루는 ‘화장품 부문’ ▶헤어, 두피케어 및 미용기기 등을 다루는 ‘헤어 부문’ ▶네일아트, 영양제, 풋케어 등을 다루는 ‘네일 부문’ ▶OEM, ODM, 제품원료 등을 다루는 ‘원료/패킹 부문’ ▶슬리밍기구,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을 다루는 ‘헬스 부문’이 있다.

또 이슈 특별관이 마련돼 이너뷰티 푸드, 남성 뷰티, 메디컬 서비스를 다룬다.

부대행사로 해외바이어 초청 1:1 수출상담회, 국내 MD 초청 유통상담회, 뷰티 쇼핑 호스트 배틀 오디션 등이 마련된다. 또 조기 참가기업의 제품을 모아 K-BEAUTY BOX를 제작해 이벤트 당첨자 및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행사장 3홀 입구에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참가기업 제품으로 구성된 뷰티시크릿백을 증정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입장료는 5,000원이다. 사전 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10월 12일까지다. 경기 고양시민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K-BEAUTY EXPO 2016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