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는 미국·뉴질랜드 등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에 참여할 참가 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7개국 14개 프로그램을 보유해 영국, 필리핀, 캐나다, 호주 영어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학생들에게 맞춤형 캠프를 제안하고 있다.

이 중 미국 동부 펜실베니아 Our Lady of Calvary School(OLCS)에서 진행되는 호텔 형 캠프는 학년 별 3, 4명이 한 반에 배정돼 미국 학생들과 함께 정규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학교에서 미국 학생들과 동등하게 정규 수업을 받기 때문에 미국의 교육시스템을 미리 경험해 영어에 자신감을 높여 예비 조기유학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된다.

아울러 방과 후 수업에서는 Writing 및 Speaking 심화 학습과 단어·숙어 암기를 진행하며 Writing 연습을 한 뒤에는 발표하는 시간을 가진다. 방과 후 수업 시간에 진행되는 수학 자기주도 학습은 캠프를 참여하는 기간에도 수학의 감을 잃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 밖에도 3박 4일간의 아이비리그 대학교 탐방 일정을 통해 하버드, MIT, 프린스턴 등 세계 아이비리그 대학을 탐방하고 재학생을 직접 만나 멘토링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 매주 토요일에는 주변의 명소 탐방과 문화 체험 탐방할 수 있는 비전트립도 진행한다.

미국 동부 펜실베니아 캠프의 호텔 형은 4주 캠프 신청 시에는 호텔에서의 생활로 진행되며, 8주 신청 시에는 4주간은 호텔 형, 남은 4주간은 홈스테이로 진행돼 홈스테이와 호텔 형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MBC연합캠프는 미국 동부 펜실베니아 호텔 형 캠프 외에도 메릴랜드 캠프, 애틀란타 캠프 미국서부 호텔 형/홈스테이 형 캠프도 참여할 수 있고 이 밖에도 뉴질랜드 영어캠프, 필리핀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 등이 있다.

관계자는 “참가생 학부모들은 온라인 카페를 통해 매일 하루 일과 보고서와 캠프 현장 등의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