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로그는 12월까지 겨울 이벤트를 통해 연탄기부를 실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 이벤트와 연탄기부를 접목시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3가지로 진행되는 겨울 이벤트 중 하나만 참여해도 연탄 기부가 가능하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도 무료포토엽서를 이용해 연탄을 기부할 수 있다. 무료포토엽서는 퍼블로그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쿠폰(1인2매 한정)을 다운 받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겨울 xmas, 이어북, 졸업앨범 테마로 구성된 포토북을 구매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애플리케이션으로 진행되는 출석 룰렛 이벤트를 통해 연탄 경품에 당첨되는 방법이 있다. 또한 연탄을 기부한 회원들은 이벤트 페이지의 기부자 명단에서 본인의 이름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부자로 등록된 회원의 명단으로 연탄이 기부된다.

퍼블로그 관계자는 “올해 날씨가 더 추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연탄 기부자가 줄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꼭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무료 포토엽서를 이용하거나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기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부된 연탄은 내년 1월 퍼블로그 임직원들이 직접 연탄을 나르며 나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회원들의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블로그는 랭키닷컴 5연속 1위 및 국내 특허인증을 받은 바 있는 사진인화·포토북 전문 업체로 회원 가입 시 사진인화 20장 무료, 사진인화 최저가 68원, 퍼블로그 앱 상품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