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로션·아기물티슈 브랜드 간나나기는 연말연시를 맞아 4종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감사선물 세트, 출산축하 선물세트 A타입, 출산축하 선물세트 B타입, 트러블 솔루션선물세트 등 총 4종으로 최대 40%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감사선물세트는 간나나기 스킨티슈(캡형/휴대형), 센텔라 미스트 워터 100, 올케어 4종으로 구성됐으며 선착순 100명 한정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출산축하 선물세트는 신생아의 연약한 피부를 위한 아이템으로 감사선물세트에 워시, 로션이 추가 구성된 A세트와 갓식스 오가닉 마사지 오일이 추가된 B세트로 구성됐다.

아기의 문제성 피부로 고민인 엄마들을 위해 기획된 트러블 솔루션 선물세트는 물티슈, 워시, 올케어 4종 외에도 ‘기저귀 크림’, ‘발진 크림’ 등으로 불리는 올케어 리커버 크림이 두 개 들어가 있으며 센텔라 미스트 워터 100 미스트도 포함됐다.

이미라 대표는 “선물용으로 판매되는 만큼 제품 구성부터 선물 상자까지 모든 면을 세심히 신경 썼다”며 “일부 한정 판매인만큼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선물용 제품박스는 간나나기의 영문로고가 은박으로 프린트된 베이비핑크 컬러박스를 체리핑크 리본으로 장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