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업체 앙블랑은 ‘2016년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육아맘들에게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오마이 마니또’ 등을 진행한다.

오 마이 마니또 이벤트는 앙블랑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연말연시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싶은 이들의 사연을 받아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앙블랑 크리스마스 한정판 선물세트를 1박스씩 증정한다.

이 외에도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에서 ‘크리스마스를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방법은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고 ‘앙블랑 크리스마스 에디션’ ‘레드’와 ‘그린’ 2종 중 하나를 선택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원하는 앙블랑 에디션 제품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앙블랑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격려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와 함께 뜻 깊은 연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나눔과 아이 중심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안전한 제품 연구개발에 더욱 매진해 엄마들에게 일상의 작은 즐거움과 웃음까지 전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앙블랑은 최근 다 쓴 물티슈 캡을 모아 환경을 살리는 캡수거 캠페인 ‘ing GREEN’을 실시해 친환경 사회공헌을 실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