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8.22 목 17:43
상단여백
HOME GTV 영상뉴스
2017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 28일 서울 리베라 호텔서 개최

2017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이 2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 지밸리뉴스가 후원하는 어워드로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을 바탕으로 기업 경쟁력 향상 및 브랜드 가치상승에 기여한 브랜드를 발굴해 수여한다.

행사는 오전 10시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축사, ‘가빈’ 뮤지컬팀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각 부문 별 다양한 기업들의 시상이 진행됐으며 선정된 기업들은 외부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가졌다. 시상이 끝난 후 수상자 전원이 시상대에 모두 나와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선정 부문은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부문과 공공서비스, 지방자치단체 및 심사위원상으로 이뤄져 있으며 이번 시상식에서는 총 45개의 기업이 수상했다.

수상 기업은 사전기초조사를 통해 100% 공적심사를 거친 후 부문별 충성도와 신뢰도, 인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수렴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는 기업이 브랜드 대상 기업에 선정된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심사위원장인 김홍유 교수는 “이번 수상은 지속적인 선순환 구조를 이끄는 브랜드를 알림으로써 국내 소비수준을 한 단계 상승시키고 우수한 품질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을 알리고자 마련 됐다”며 “수상한 기업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실 기자  kkong0319@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