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이 2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리베라호텔에서 개최됐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 지밸리뉴스가 후원하는 어워드로 투명하고 정직한 경영을 바탕으로 기업 경쟁력 향상 및 브랜드 가치상승에 기여한 브랜드를 발굴해 수여한다.

행사는 오전 10시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축사, ‘가빈’ 뮤지컬팀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각 부문 별 다양한 기업들의 시상이 진행됐으며 선정된 기업들은 외부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기념촬영을 가졌다. 시상이 끝난 후 수상자 전원이 시상대에 모두 나와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선정 부문은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부문과 공공서비스, 지방자치단체 및 심사위원상으로 이뤄져 있으며 이번 시상식에서는 총 45개의 기업이 수상했다.

수상 기업은 사전기초조사를 통해 100% 공적심사를 거친 후 부문별 충성도와 신뢰도, 인지도 등을 종합적으로 수렴해 가장 높은 점수를 얻는 기업이 브랜드 대상 기업에 선정된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심사위원장인 김홍유 교수는 “이번 수상은 지속적인 선순환 구조를 이끄는 브랜드를 알림으로써 국내 소비수준을 한 단계 상승시키고 우수한 품질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을 알리고자 마련 됐다”며 “수상한 기업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