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 ‘新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코레일네트웍스(대표이사 곽노상)는 7월 4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 실현을 위한 ‘新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실현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적극적으로 ‘고객행복’을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다짐했다.

또한 임직원은 헌장 선포식을 통해 ▶쾌적·편안한 고객맞이 ▶신속·정확한 서비스 제공 ▶고객의소리 경청·개선 등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3가지 고객과의 약속을 성실히 이행하기로 했다.

곽노상 대표이사는 “이번 新고객서비스헌장 선포를 계기로 지속적인 소비자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해 ‘서비스 일류기업 코레일네트웍스!!’ 비전 달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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