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이 ‘베케이션 인 스타필드’ 행사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베케이션 인 스타필드’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필드는 15일부터 31일까지 스타필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아쿠아필드 주중·주말 이용권 20% 할인과 T멤버십 회원 대상 이용권 15% 할인과 경품을 제공한다.

스포츠몬스터는 31일까지 ‘놀GO 먹GO’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포츠몬스터 영수증을 지참 후  스타필드 하남 내 온더보더 방문 시 15%, 더플레이스 방문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온더보더와 더프레이스의 영수증이 있을 경우 스포츠몬스터 이용권을 10% 할인해 준다.

14일부터 23일까지는 구매 금액에 따라 스타필드 하남의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하는 카드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이밖에 15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시, 3시, 5시에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인어공주와의 포토타임 시간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 강필서 점장은 “스타필드 하남은 더운 여름 먼 휴가지로 떠나는 것을 부담스러워하는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장소”라며 “더운 여름 온 가족이 쇼핑, 엔터테인먼트, 공연 등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