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J제일제당 눈 건강 전문 H.O.P.E 아이시안 ‘아이시안 아이샤워’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CJ제일제당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H.O.P.E 아이시안’이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아이샤워’를 출시했다.

‘아이시안 아이샤워’는 안구의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오메가3(EPA&DHA)를 함유했으며, 인체시험을 통한 눈물 생성량 및 눈물막 유지시간 증가 확인으로 식약처로부터 눈 건조 관련 기능성 소재로 공식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식물성 루테인 성분을 담아 눈의 선명함을 유지시키도록 했고, 눈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A와 비타민E까지 눈 건강에 효과적인 영양성분을 고루 담았다.

아이시안 아이샤워는 한 달분(600mg*60캡슐) 기준으로 소비자가 3만원이며,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H.O.P.E 아이시안 윤재권 브랜드매니저는 “생활 환경의 변화에 따라 현대인들에게 눈 관련 불편 증상이 연령대별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눈 건조 개선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시안 아이샤워를 비롯해 앞으로도 맞춤형 눈 건강 제품에 대한 연구와 제품 라인업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H.O.P.E 아이시안은 CJ제일제당이 지난 2008년 론칭한 눈 건강 전문 브랜드로,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아이시안 루테인·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아이시안 듀얼액션·아이시안 블루베리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