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의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은 롯데마트를 통해 ‘궁중식 찜닭’과 ‘춘천식 닭갈비’를 단독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주)하림의 친환경 브랜드 ‘자연실록’은 롯데마트를 통해 ‘궁중식 찜닭’과 ‘춘천식 닭갈비’를 단독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림이 엄선한 100% 국내산 닭고기와 소스에 신선한 채소까지 손질해 진공 포장한 것이 특징으로 하림 자연실록 ‘궁중식 찜닭’은 국내산 닭고기와 간장소스에 당면, 감자, 양파, 당근, 대파까지 필요한 분량이 손질돼 간단하게 썰고 볶기만 하면 된다.

하림 자연실록 ‘춘천식 닭갈비’는 국내산 닭고기와 매콤달콤한 소스에 양배추, 당근, 대파를 함께 담아 재료를 일일이 따로 구입ㆍ손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또한 볶음밥용 소스까지 들어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닭갈비와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번거로운 재료 준비 과정을 생략하고 남는 식재료 걱정도 필요 없도록 모든 재료를 손질해 한 팩에 담았다”며 “하림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를 하림이 엄선한 재료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해 맛과 영양을 중시하는 주부들은 물론 한 끼라도 제대로 챙겨 먹고 싶어 하는 1~2인 가구도 선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롯데마트 및 롯데마트 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