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한국지점은 의족 지원 프로그램 ‘드림 어게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AIA생명 한국지점(이하 AIA생명)은 의족 지원 프로그램 ‘드림 어게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 체결은 지난 24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AIA생명 차태진 대표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 윤영석 회장, 사회복지법인 에이블복지재단 백종환 상임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AIA생명은 한국진출 30주년을 맞아 갑작스런 사고나 질병으로 장애를 입었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절단 장애인에게 의족을 지원하고자 해당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드림 어게인’ 프로그램은 신체적 장애를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국내 절단 장애인들을 발굴, 의족을 지원하고 따뜻한 격려와 응원이 담긴 동영상을 제작함으로써 우리 사회에 희망 메시지를 전파할 계획이다.

AIA생명 차 대표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들의 꿈이 실현되는데 AIA생명이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사랑의열매 윤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AIA생명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AIA생명의 사회공헌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의 사회공헌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AIA생명은 고객들이 ‘더 오랫동안, 더 건강하게, 더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후원한다는 취지로 ‘건강한 삶의 동반자’라는 테마 아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