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은 이달 말까지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전자제품 전문 쇼핑몰 하이마트와 함께 오는 9월 30일까지 가연 정회원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행되는 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부부에게 힘을 보태고자 마련됐다.

상품권 제공 과정은 가연 정회원 기준으로 ▶로그인&쿠폰발급 ▶구매 시 쿠폰 제시 ▶금액별 모바일 상품권 증정 3단계로 이뤄진다.

정회원은 가연의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하이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지급되는 모바일 상품권은 현금과 동일하게 1:1 비율로 사용이 가능하며,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모든 상품에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상품권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되는 기본 혜택과 중복 적용이 된다는 점에서 활용성이 높을 것이라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결혼을 앞두고 혼수를 장만 중인 예비부부에게 힘을 보태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민족의 명절을 앞두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연의 가입비와 추천 회원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