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삼성전자는 오늘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가전ㆍIT 제품 할인 및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가전제품과 PC, 휴대폰 등 IT 기기를 포함, 총 13개 품목의 제품을 할인ㆍ판매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삼성 UHD TV와 패밀리허브 냉장고, 플렉스워시 세탁기, 애드워시 세탁기, 무풍에어컨,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건조기, 노트북 9 Always 일부 모델 등이다.

고객들은 삼성 디지털 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유통 매장에서 최대 3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대상 모델을 두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가족을 추첨해 에버랜드 1일 이용권 4장과 로스트밸리ㆍ사파리월드 스페셜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이용권(총 61만 6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평소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삼성전자의 최신 프리미엄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특별한 행사”라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와 이사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1년에 단 한 번뿐인 즐거운 쇼핑 축제를 즐길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