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논문컨설팅과 통계분석 전문기관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오는 10월 23일부터 ‘2017년 하반기 실전 무료 통계강좌’를 진행한다.

대상은 논문을 작성하며 통계분석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모든 연구자로 이번 통계강좌는 그동안의 연구논문, 기관·기업 보고서 등 각 분야의 통계분석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전을 강조해 구성됐다.

실제 논문사례 데이터를 활용해 분석하고, 분석된 내용을 해석해 가는 과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양적연구를 처음 접하거나, 어려움을 느끼는 연구자들은 이번 강좌를 통해 큰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

신청기간은 내달 19일까지로 글로빛 홈페이지나 전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수강료는 무료로 진행되므로 많은 참여를 통해 통계강좌에 대한 핵심 지식을 터득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밖에 통계강좌에 참석한 인원에 한해 글로빛 논문 컨설팅 서비스도 할인하는 ‘일석이조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글로빛은 최근까지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논문 컨설팅 부문 2년 연속 1위(2017)를 수상한 바 있으며, 1:1 논문 컨설팅으로 논문의 주제선정부터 심사관리까지 ▲연구 설계 ▲선행연구 스터디방법 ▲서론작성법 ▲이론적 고찰 ▲본문과 결론 작성법 ▲표절방지 ▲학술적 글쓰기 ▲통계분석 등 각 연구자별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