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대한민국 최초 PGA 투어 정규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한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CJ제일제당은 대한민국 최초 PGA 투어 정규 대회인 ‘THE CJ CUP @ NINE BRIDGES’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한 ‘비비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비비고’ 팝업스토어는 오는 22일까지 여의도 IFC몰 내 올리브마켓에서 운영되며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의 개최 기념 및 홍보를 위해 기획됐다.

해당 매장은 각종 골프와 관련된 소품을 활용, ‘비비고’ 제품을 전시하며 대회 이미지를 활용해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대회 기간 동안‘비비고’ 제품을 활용해 선보이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깍두기볶음밥, 강된장비빔밥, 불고기비빔밥, 전복해초비빔밥 등 총 4종이다.

팝업스토어와 더불어 ‘비비고’ 냉동밥 제품의 2+1 행사도 진행한다. 올리브마켓에서 냉동밥 제품을 종류와 상관없이 2개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비고’ 깍두기 볶음밥 제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마케팅 담당 최자은 부장은 “PGA 투어 정규 대회가 국내 최초로 열리는 만큼 국내 소비자에게 이를 알리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해당 대회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