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동원F&B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팝업스토어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동원F&B는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리브랜딩을 기념해 11월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는 감각적이고 트랜디하게 꾸며진 실내 공간에서 덴마크의 주력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덴마크 인포켓치즈’, ‘덴마크 커핑로드’, ‘덴마크 테이크얼라이브’ 등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점심 및 저녁 식사 시간에는 덴마크 제품을 활용해 만든 샌드위치와 시리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문 사진작가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사진을 촬영해 현장에서 인화해주며, 네일아트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100% 당첨이 가능한 뽑기 이벤트도 마련돼 립밤, 핸드크림, 미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SNS 이벤트를 통해서는 에코백, 머그컵 등의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주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오후 7시 30분부터 에디 킴, 제아, 박재정, 인디 뮤지션 등 다양한 뮤지션들을 초청해 미니 콘서트를 진행한다.

여성구 동원F&B 유가공CM그룹장은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덴마크의 다양한 제품을 더욱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덴마크 프레시 갤러리를 방문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