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모두의그룹의 모두의이벤트(MODOOEVENT)가 ‘무료 체험단 서비스’를 선보인다.

‘무료 체험단 서비스’는 제품 홍보를 원하는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및 SNS(인스타그램) 리뷰를 통한 마케팅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배송 가능한 물적 제품을 가진 업체라면 기간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기본체험단’ 서비스에 한해 무료로 지원하며, 신청을 원하는 자는 홍보할 제품 정보만을 제공하면 된다. 이 밖에 방문체험단 서비스도 현재 준비 중에 있으며 해당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모두의그룹 관계자는 “많은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체험단 마케팅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및 다양한 홍보 상품 연구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두의이벤트는 ‘36.5°c의 감성으로 소통하는’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13만건 이상의 마케팅 경력과 95% 이상의 재계약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30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스를 보유, 체계적인 내부 솔루션 프로그램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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