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티컬렉션 그린티 미셀라 클렌징 라인 출시
상태바
해피바스, 티컬렉션 그린티 미셀라 클렌징 라인 출시
  • 이아름 기자
  • 승인 2017.10.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해피바스 티컬렉션 그린티 미셀라 클렌징 4종

[G밸리 이아름 기자]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티컬렉션 그린티 미셀라 클렌징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4종은 그린티 미셀라 클렌징 라인으로 클렌징 워터, 라이트 오일, 클렌징젤, 클렌징폼으로 구성돼 있다. 이 라인은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8가지 화학성분과 향을 제외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요소들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노폐물은 끌어당기고 수분은 채워주는 미셀라 구조 클렌징을 기반으로 피부 구성단위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세정성분을 함유해 마일드한 세정이 가능하며,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 녹차씨 오일을 함유해 세안 이후의 보습력도 강화했다.

그 중 그린티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클렌징 워터·립앤아이 리무버·토너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3in1 멀티 클렌저다. 피부 유익균을 보호하는 pH 5.5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가격은 400ml 기준 1만3900원이다.

그린티 미셀라 라이트 오일은 메이크업에 대한 침투력이 좋은 가벼운 오일들을 조합해 피부 위에서 세정력과 동시에 가벼운 롤링감을 자랑하며, 친수성 워시오프 성분을 함유했다. 가격은 200ml 기준 1만3900원이다.

2차 세안제로 사용할 수 있는 그린티 미셀라 클렌징젤은 저자극 리퀴드 폼으로 가벼운 메이크업과 선크림, 피부 유분을 마일드하고 촉촉하게 세정해준다. 가격은 200ml 기준 1만1000원이다.

그린티 미셀라 클렌징폼은 솝-프리 처방의 마일드한 클렌징폼으로 이온 컨디셔닝 고분자를 통해 생성된 크고 풍성한 기포가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가 편안하게 세안할 수 있다. 가격은 175g 기준 1만1000원이다.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아리따움 등 드럭스토어,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