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18:09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K2, 무봉제 공법 적용·슬림 핏 강조한 ‘포디엄’ 롱패딩 2종 출시
사진 - K2 포디엄 벤치코트

[G밸리 김정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롱패딩 ‘포디엄(FODIUM)’ 시리즈 2종을 선보였다.

운동 선수들이 필드에서 착용하는 벤치파카에서 영감을 얻은 ‘포디엄’ 시리즈는 ‘포디엄 벤치코트’, ‘포디엄 롱코트 다운’ 등 총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포디엄 벤치코트’는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며,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는 무봉제 공법을 적용해 털빠짐을 방지할 뿐 아니라 뛰어난 핏감을 선보인다. 옆트임이 적용돼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활동하기에 편안하다. 찬 바람이 들어오지 않도록 넥카라를 높이고, 소매단 조임기능을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등판 부분에 빛을 자동으로 반사하는 재귀반사 소재의 로고를 덧대어 디자인 포인트 뿐 아니라 야간 활동이나 우천 시 안전성을 강화했다. 남녀 공용이며, 화이트, 블랙, 다크 챠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5만9000원이다.

‘포디엄 롱코트 다운’은 논퀼팅 스타일의 롱패딩으로 퀼팅 라인이 드러나지 않도록 안쪽에 설계한 것이 특징으로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찬 바람을 막아주는 이중 카라와 소매의 이너 커프스가 겨울철 추위 걱정없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심플한 디자인에 여유 있는 핏으로 이너에 두꺼운 스웻셔츠를 입어도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고, 뒤트임을 적용해 활동하기 편안하도록 제작했다. 후드 부분에 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해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강화했다. 블랙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추운 겨울이 예상되는만큼 보온성, 소재, 디자인 등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포디엄 시리즈로 겨울 롱패딩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실 기자  kkong0319@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