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루바토 DP-S1(사운드캣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온쿄(ONKYO) 공식 수입업체 사운드캣은 31일부터 자운드몰에서 ‘루바토 DP-S1’ 출시 기념 예약 판매 이벤트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온쿄 DP-S1 예약 판매는 11월 3일까지 사운드캣 직영몰 ‘자운드’에서 단독으로 30대 한정 수량에 한해 진행되고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예약 구매 사은품으로 4만8000원 상당의 인조가죽 케이스를 증정하며, 제품 배송은 11월 3일 일괄 진행될 예정이다.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19일까지 씨디피코리아, 닥터헤드폰, 리얼사운드, 하이포터블 등 음향 커뮤니티에 구매 사용기를 남기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인에게 9만9000원 상당의 알루미늄 범퍼케이스 DPA-ABP1를 증정한다.

DP-S1은 2.5mm 4극 출력 단자를 지원해 다양한 헤드폰과 호환이 가능하며, Balanced와 A.C.G의 두 가지 선택 옵션을 제공한다. DAC 및 앰프의 밸런스 오디오로 동시 출력을 지원하며, 광범위한 디지털 오디오 파일을 CD 이상의 스튜디오 레벨에 가깝게 재생한다.

또 고해상도 포맷 MQA를 비롯해 DSD 5.6MHz/2.8MHz, FLAC, WAV, ALAC 등 다양한 포맷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티브 44.1kHz와 48kHz 신호를 위한 듀얼 독립형 클럭을 사용해 다양한 음원을 고음질로 바꾸어 주는 Hi-Bit 업샘플링 기능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자운드 몰 내 온쿄 예약 판매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